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은 수 만에서 수 십만원의 지불을 아까워 하지 않는 반면, 한 달 이상 입 안에서 사용되는 치약은 너무도 흔하고, 쉽사리 얻을 수 있다보니 지불해야 한다는 의식조차 가지지 않고 있기도 한데요. 이를 말해주듯 국내 치약의 평균 가격은 1~2천원대 입니다. 포장과 광고, 유통마진을 빼고나면...? 과연, 어떤 원료로 만들어 지고 있을까요?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에 비할 수 없이 신중을 기해서 따져가며, 선택해야 하는 것이 나와 우리가족의 입안에서 사용되어지는 치약일 것 입니다. 몇천원짜리 1+1 또는 덕용포장품, 얼마인지도 모르는 사은품 치약으로 번쩍이는 포장만 보고 사용하기 보다는 이제는 실제 효과를 나타내는 정직한 제품을 선별하여 사용하는 현명한 소비가 필요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파인프라를 사용하시면. 어느순간 구강의 불편함들이 스르르 사라집니다. 딸국질을 할 때는 괴롭지만 멈추면 언제 멈췄는지 모르는것 처럼,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빠르게 해당 불편함들이 개선되고 사라지게 되어 굳이 파인프라를 사용하지 않아도 원래 사라질 것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마저 들게 됩니다.
결코 포기할 수 없는, 포기해서도 안되는 올바른 구강 관리의 최강 도우미로써 파인프라는 부족함이 없을 것 입니다.
파인프라 치약의 효과를 배가 시키는 올바른 사용 방법과 관리로 아버님의 잇몸 및 구강관련 고민이 완전히 덜어 지시길 바라며, 범고래날다님과 가정에 건강한 웃음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수 백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파인프라 치약의 올바른 사용법..
1. 일반 치약이나 가글액(병원제공품포함)과 함께 사용하지 않기 일반 치약에 함유된 합성 계면활성제와 연마제 성분이 파인프라 치약 고유의 치면막(약용코팅막)을 파괴해 효능과 효과가 반감된다. 2. 입을 헹구는 물은 따뜻할 수록 좋다 파인프라 치약에 함유된 자연유래 유효성분은 35℃ 이상의 온도(미온수)에서 그 효능이 발휘되며, 온도가 높아 질수록 효과가 극대화되어 강력한 침투에 의한 진정 작용을 나타낸다. 3. 두 번에 나눠 양치하기(2회연속양치) 파인프라 치약을 사용할 때 우선, 콩알 크기로 덜어 일반적으로 양치하고, 입안을 헹궈낸 후 곧바로 쌀알 크기로 덜어 입천장을 중심으로 입안 전체를 마사지하듯 한번 더 양치하면 좋다. 청량감과 개운함을 극대화하고 입천장 등에 많이 본포되어 있는 작은 침샘의 활성화에 도움을 줘 자정 작용의 증가로 빠른 시일 에 구강 환경을 개선한다.
◆ 그리고, 구강 회복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이상 증상( 치아시림, 통증. 피솟구침. 염증발생)을 악화되는것 아니냐? 로 오해 하시지 않으시는 것 입니다.
잇몸 속 치주낭 깊숙한 곳의 세균과 치르는 전투과정으로, 개인의 면역 반응 상태에 따라서 못느끼고 지나갈 수도 있으며, 치열하게 3일이상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같은 증상 진행 시 통증이 있으실 때는, 진통제를 드시되 항생제 복용은 삼가 하는것이 좋습니다. 양치 횟수를 증가 해 주시고요.
■ 구강에 불편함이 심하신 분들은 양치 전, 치간 칫솔에 치약을 묻혀서 불편하신 부분의 치아와 잇몸 사이를 닦아 주시고요. 칫솔은 치아 부분만 가볍게 쓸어 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휴대용 치약을 소지 하셔서 자주 입안에 조금 넣으시고 물과 함께 가글해주세요.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은 수 만에서 수 십만원의 지불을 아까워 하지 않는 반면,
한 달 이상 입 안에서 사용되는 치약은
너무도 흔하고, 쉽사리 얻을 수 있다보니 지불해야 한다는 의식조차 가지지 않고 있기도 한데요.
이를 말해주듯 국내 치약의 평균 가격은 1~2천원대 입니다.
포장과 광고, 유통마진을 빼고나면...?
과연, 어떤 원료로 만들어 지고 있을까요?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에 비할 수 없이 신중을 기해서 따져가며,
선택해야 하는 것이 나와 우리가족의 입안에서 사용되어지는 치약일 것 입니다.
몇천원짜리 1+1 또는 덕용포장품, 얼마인지도 모르는 사은품 치약으로
번쩍이는 포장만 보고 사용하기 보다는
이제는 실제 효과를 나타내는 정직한 제품을 선별하여 사용하는
현명한 소비가 필요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파인프라를 사용하시면.
어느순간 구강의 불편함들이 스르르 사라집니다.
딸국질을 할 때는 괴롭지만 멈추면 언제 멈췄는지 모르는것 처럼,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빠르게 해당 불편함들이 개선되고 사라지게 되어
굳이 파인프라를 사용하지 않아도 원래 사라질 것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마저 들게 됩니다.
결코 포기할 수 없는, 포기해서도 안되는
올바른 구강 관리의 최강 도우미로써 파인프라는 부족함이 없을 것 입니다.
파인프라 치약의 효과를 배가 시키는 올바른 사용 방법과 관리로
아버님의 잇몸 및 구강관련 고민이 완전히 덜어 지시길 바라며,
범고래날다님과 가정에 건강한 웃음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수 백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파인프라 치약의 올바른 사용법..
1. 일반 치약이나 가글액(병원제공품포함)과 함께 사용하지 않기
일반 치약에 함유된 합성 계면활성제와 연마제 성분이 파인프라 치약 고유의
치면막(약용코팅막)을 파괴해 효능과 효과가 반감된다.
2. 입을 헹구는 물은 따뜻할 수록 좋다
파인프라 치약에 함유된 자연유래 유효성분은 35℃ 이상의 온도(미온수)에서
그 효능이 발휘되며, 온도가 높아 질수록 효과가 극대화되어 강력한 침투에 의한 진정 작용을 나타낸다.
3. 두 번에 나눠 양치하기(2회연속양치)
파인프라 치약을 사용할 때 우선, 콩알 크기로 덜어 일반적으로 양치하고,
입안을 헹궈낸 후 곧바로 쌀알 크기로 덜어 입천장을 중심으로
입안 전체를 마사지하듯 한번 더 양치하면 좋다.
청량감과 개운함을 극대화하고 입천장 등에 많이 본포되어 있는 작은 침샘의 활성화에
도움을 줘 자정 작용의 증가로 빠른 시일 에 구강 환경을 개선한다.
◆ 그리고, 구강 회복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이상 증상( 치아시림, 통증. 피솟구침. 염증발생)을
악화되는것 아니냐? 로 오해 하시지 않으시는 것 입니다.
잇몸 속 치주낭 깊숙한 곳의 세균과 치르는 전투과정으로,
개인의 면역 반응 상태에 따라서 못느끼고 지나갈 수도 있으며, 치열하게 3일이상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같은 증상 진행 시 통증이 있으실 때는,
진통제를 드시되 항생제 복용은 삼가 하는것이 좋습니다. 양치 횟수를 증가 해 주시고요.
■ 구강에 불편함이 심하신 분들은
양치 전, 치간 칫솔에 치약을 묻혀서 불편하신 부분의 치아와 잇몸 사이를 닦아 주시고요.
칫솔은 치아 부분만 가볍게 쓸어 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휴대용 치약을 소지 하셔서
자주 입안에 조금 넣으시고 물과 함께 가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