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후기 (0)
은*
피자맛은 간이 심심하니 괜찮고 에그햄치즈는 좀 달아요;; 바질치즈 빼고 9개씩 주문했는데 커피랑 먹기 좋음~! 냉장실에 몇 개 빼놓고 에.프에 돌려먹으니 간편~! 배송비 무료는 별 다섯개!!! 다음엔 바질도 먹어볼래요.
bleu390*
맛있어요~~^^ 저도 맛있게 먹었지만 아이가 또 먹고 싶다고 해서 재주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