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4.6 (8)-
맛있는데 조금 딱딱합니다 ~ 크기 좋아요
-
찐 호박맛이예요~ 간식으로 정말 좋아요 달지 않아요
-
오란다 한개씩먹기 너무 좋아요 그리고 부드러워요~~
-
기대하면서 하나 먹어보고 방치되어 있어요 제 입맛에는 안맞아서 아쉽네요
-
우리쌀이라 안심~아몬드가 콕콕박혀서 고소하고 바삳바삭 맛나요
-
약과안에 호박앙금이 있어서 은은하게 호박단맛이 퍼져서 아주 맛있네요. 일반 꽃모양 약과보다 훨씬 식감도 좋아요
-
요놈은 브라우니 약과랑은 다르게 좀 더 식감이 있고 강정 특유의 달콤함이 느껴지네요 ㅋ 너무 맛있게 먹어서 부모님댁에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
달달한 브라우니 약과로 당 충전했네요~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왔어요ㅋ 사무실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