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5 (7)-
밤10시면 생각나는 맥주한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간식 계속 찾다가 소고기칩 발견했어요~~ 워낙 입맛이 까다로운 저라서 아무거나 먹지 않는 1인인데 이거는 바삭하면서도 맛있어서 손이 계속 가네요^^ 야식은 꼭 먹는 편인데 늘 너무 배부른 야식만 먹다가 이번에 바꿨더니 부담도 없고 맛있어서 너무 좋아요^^
-
생각보다 맛있네요! 아이도 잘 먹어요~ 아이가 더 먹고싶다해서 재주문합니다. 늘 단백질 섭취로 고민했는데.. 고민해결인가요?! ^^
-
늦게까지 일하는 남편 간식으로 구매했습니다. 밀가루 설탕 없는 든든한 간식 찾다 선택했고 육포 질겨서 싫고 떡볶이 과자 라면 좋아하는 초딩 입맛인데 이제품 좋아합니다. 고기 + 소금으로 몇조각만 먹어도 든든해요. 힘든일 하시면서 에너지 쓰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
치아 안좋은 부모님께서 단백질 섭취하기 너무 좋은 제품이네요 재구매하려구요~~
-
밥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재주문합니다.
-
가격이 비싸보여 망설이다 소고기 500g 양이라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주문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는 봉지가 컸고 처음에는 낯설고 고기냄새도 나는 듯했으나 먹을수록 고소하더군요. 고기와 소금만으로 이런 맛이 나다니 신기합니다. 일반 육포는 질기기도 하고 여러 첨가물이 많은데 비해 식감도 씹기 편하고 담백합니다. 예전에 병원에서 매일 소고기 60g씩 챙겨먹으래서 며칠 먹다 비싸고 번거로워 포기했는데 빕빕칩을 소량씩 섭취하면 가능하겠어요. 조금씩 아껴 먹어야 하는데 한조각씩 먹다 보면 감칠맛에 계속 손이 가서 문제입니다.
-
시중에 파는 육포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사 먹어 본 적이 없습니다. 질기고 조미료 맛이 가득해서 사 먹지 않았어요. 이곳에서 판매하는 소고기 칩은 그야말로 감자칩 고구마집을 먹는 느낌입니다. 처음에는 약간 고기 특유의 향이 느껴지긴 하지만 먹을수록 고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올라옵니다. 단백질 소화 흡수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조금씩 야금야금 오랫동안 씹어 먹고 있습니다. 맛있어요. 3 봉지 구입해서 한 봉지는 아들 주고 한 봉지 먹고 있는데 금방 떨어질 거 같아서 추가 구매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