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후기 (1)
비갱스*
오늘 미역국 막으려고 봤더니 작년 9월 제조일이네요 물론 유통기한은 남긴했는데 상품이 잘 안팔렸던것인가란 생각과 함께 왠지 호텔이미지 좀 낮아졌다랄까. 다른 제폼은 그래도 올해 제조한 제품입니다 맛은 힌떡과 마늘 으깨넣어서 그냥저냥 먹었습니다. 밀키트가 해먹긴 간단하기 하지만 맛은 해막는게 더 맛있긴 합니다
ps*
맛있어서 꾸준히 구매하고 있습니다
고소하고 진한 국물이 맛있습니다
평화를주소*
진짜진짜 맛있어요. 한번 주문해서 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뽕*
가성비는 없죠~
희*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