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4.8 (95)-
부모님하고 같이 먹으니까, 금방 먹게 되네요. 몇 주 후 재구매하겠습니다.
-
처음 구매해서 먹었을 때만큼 체감효과가 크진 않지만, 꾸준히 먹어보려고 재구매했습니다.
-
가격이 부담되긴 하지만, 피로감이 줄은 것 같아서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
남편이 알러지가 심해 면역력 보강을 위해서, 나이들어 체력과 기력 보충을 위해 주문했어요. 한달째 하루에 두번 먹고 있는데 피곤이 떨한 것 같고, 남편은 잘 모르겠다고 하는데 먹기 전보다 몸이 반응을 하는 것 같아 재구매해서 한번 더 먹을 예정입니다. 댓글에 뚜껑 따기가 어렵다는 분들이 있는데 병따개를 입구에 맞쳐서 하면 쉽게 됩니다.
-
어버이날 선물로 해드렸더니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후기 올립니다.병뚜껑 따는 방법도 잘 익히셔서 잘 드시고 계세요.효과는 심리적인것이 먼저인것 같아요.쓴맛도 적당히 쓰고 아침 공복에 드시고 심지어 여행가실 때도 챙기세요.재구매할 계획이에요.현금보다 건강식품을 더 좋아하시네요.사은품10명도 너무 감사합니다
-
건강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양산삼은 정말 배송이 좋구요. 맛도 좋아요. 효과는 시간이 지나봐야 알 듯. 갑장 김어준 퐈이팅!
-
힘든 부탁드린거 같은데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무사히 전달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선물 받으신 분들께서 너무 좋아하시네요 산양삼 좋은거 알고 계시더라구요 덕분에 명절 편안히 보내겠습니다
-
감기기운이나 피곤할 때 따뜻하게 한잔 먹고 자고일어나면 활력이 다시 납니다. 부모님께 선물해드렸더니 좋아하십니다. 강추요
-
감사합니다
-
부모님께 선물드리고 사은품10병은 내가 마셨어요 첨엔 양이 너무적어서 그냥 홍삼 살걸그랬나 했는데 몇달지난지금 제가 감기로 항상 고생하는데 요즘 감기도 안걸리고 건강히 잘 지내는게 산삼순백 덕인듯 싶어요ㅎ
-
먹기도 편하고 몸에도 너무 좋다는 느낌이 듭니다. 앞으로 추가 구매 예정입니다.
-
명절때 홍삼 100% 선물하다가 1+1 행사한다고 해서 이번에는 산삼순백 선물 해 드렸는데 양가 부모님들 모두 좋아하셨습니다. 뚜껑 따는게 힘들다는 댓글에 걱정했는데 상자 안에 설명서도 있고, 뚜껑따는 오프너로 어렵지 않게 잘 따 드셨어요. 뚜껑에 삼각형 모양이 눈에 띄게 표시되면 눈이 어두우신 어르신들은 더 편하실거 같긴 해요. 1+1 행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산삼순백 잘 드시고 계십니다만, 아쉬운 점은 사은품으로 받은 산삼순백 10병 아주 싱거운 옅은 맛이 납니다. 또한 평소 산삼순백박스 열때마다 나는 그 냄새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년에 온 가족 먹고 면역력이 올라가서 독감, 감기 안 걸렸는데 긴 여름에 지쳐서 다시 재 구매 온 가족 먹고 있네요 7살 아이는 1병을 3등분해 먹이고 있어요재 재주문하면 혜택좀 주시면 좋겠어요~
-
몇차례 주문해봤는데 최근 주문한건 유난히 뚜껑 문제가 많았어요 그 이전 주문부터 뚜껑이 좀 문제가 있다고 느껴졌는데 최근 주문은 유독 심하더라구요 전체 두 박스중 재대로 되는게 반도 안되는것 같았어요 물론 설명하신 방법 제대로 따라했고 처음 몇번 주문 동안은 거의 문제 없었어요 제품의 신뢰도까지 영향을 줄 수 있으니 뚜껑 문제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
1+1행사에 남편이 먹어봤으면 해서 냉큼 주문했습니다. 오늘 받아서 딸과 함께 한병씩 마셨습니다. 뚜껑따기 힘들다는 후기도 봤는데 바뀌었나요? 전 아주 수월하게 잘 따져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잘 챙겨먹고 더 더 에너지 충전 되기를 ...
-
십수년 전 백두산 여행을 가셨다가 감기몸살로 힘드신 와중에 패키지 쇼핑에 껴있는 산삼파는 곳에서 시식으로 준 한뿌리 먹고 다음날 쌩쌩하게 살아나셨다는 얘기를 하시며 요즘 기운이 영~ 딸린다 하시는데 그얘기 듣고 딱 생각났지요 사드린다 하니 믿을만하냐 어찌믿냐 하셔서 십년 가까이 한곳에서 파는데 후기도 계속 좋게 달리고 있고 퇴출안되고 ㅋㅋ 여전히 잘되고 있더라 좋으니까 그럴것이다 하며 사드렸습니다 1+1이라 당연히 한박스씩 드시는 줄 알았는데 혼자 드신답니다 ㅋㅋㅋㅋ (아빠 좋은거 많이 드시고 계심) 딸이 처음으로 사드린 보약(?)이라고 아껴드셔야 한다고. 그래서 또 사드리려고 왔다가 후기 남깁니다 일찍 더워졌는데 이 와중에 텃밭 농사도 지으신다고 하셔서 걱정인데 산삼 먹고 있어서 그나마 괜찮다 하시네요. 어찌 재구매 안할수가 있을까요 ㅎㅎㅎㅎ 이번엔 시댁것도 같이 주문하려고요
-
식초 대신 비싼 산삼시댜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 합니다 잘 먹고 건강 하게 살께요
-
효자 노릇 함 했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