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4.7 (544)-
캔보다 병 짐버 맛있어요! 얼음 타서 시원하게 마시니깐 맛있어요~
-
유리병 쓰레기 자꾸 나오는게 지구에게 미안해요 ㅜㅜ
-
더큰 용량으로 재활용 쓰레기가 덜 나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
역시 믿고 먹는 짐버 좋아요
-
올여름 맥주대신 딱입니다~ 저처럼 술배 나오신 분들 여름철 시원한 주류 대용으로 딱! 저희 집사람도 정말 좋아하네요.
-
짐버 내가 섞어 마신것 보다 훨씬 맛나요. 저처럼 술배 나오신 분들 여름철 시원한 주류 대용으로 딱! 올여름 많이 살듯~
-
딴지에서 처음접한 짐버~ 넘 맛있어요 탄산수 주문하고 기다리게되는 짐버 너무 맛있어요
-
간편하게 마시기 정말 좋습니다. 향도 좋음
-
부모님 선물로 최고!!
-
저는 에이드가 조금 더 맛있는거 같아요~
-
다른 음료를 마시는 것보다는 괜찮을 것 같아 계속 주문합니다.
-
애번 잘 먹고 있어요~
-
탄산수와 함께 매일 운동후. 운전중 차에서 계속 마셔요.
-
가족들과 눈치싸움이 시작됐다 2틀만에 한병 클리어 나머지 한병 지킬수 있을까? ㅡㅡ xx맛있다
-
처음에 탄산이 든 캔으로 사먹고 다음엔 병에 든 에이드를 사먹었는데, 일반 음료수 먹는 것보다 나을 것 같아 계속 사 놓게 되네요. 그리고 계속 먹다보니 맛있습니다.
-
제가 먹어보고 건강한맛이라 선물 했습니다
-
다양한 모델시도가 좋음. 맛도굿임
-
하나씩 쓱쓱 꺼내먹기 좋아요. 유기농 베버리지는 처음이라 첫 모금에는 순한맛에 뭐지? 했는데 어느덧 즐기고 있습니다. 설탕맛에 길들여지지 않는 사람으로 살께요~~~
-
생강 에이드 중 여러가질 먹어 봤지만 당연 으뜸입니다
-
11월부터 한달에 한번씩 700미리 X 2 구매중입니다. 이재명대통령 덕분에 소비 늘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