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자유 게시판

HOME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충기문학상 / 수신자 : 우주유통] 존경하는 회장님께 문자 하나 드립니다. [1] 앱쑬루뜨초이스 2018-04-09 5258

존경하는 우주유통 회장님, 별고 없으신지요. 염치불구하고 이렇게 문자를 남기게 되어 굉장히 송구스럽기 그지 없으면서도 그렇기에 정말 몇번이고 몇번이고 망설임 끝에 이렇게 큰 용기내어 문자 한통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부터 딴지마켓에 들어올때마다 회장님의 회사명인 우주유통이라는 사명을 보며 항상 전율을 금치 못했었습니다.


 우주유통, 그 이름에 담긴 우주로 끝끝내 뻗어나가리라하는 회장님의 의지가 느껴지는 이 엄청난 사명은 저에게 어마어마한 전율의 파도로써 마음을 휘몰아쳤습니다.


 그렇게 회장님의 이 의지는 제 마음속 깊이 스며들어 저에게 용기가 되었고 제 좌우명이 되었으며 저에게 의지가 되어 사회를 살아감에 있어서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되고 있는 바입니다. 


 존경하는 회장님!

 이렇게 항상 저에게 큰 용기 주시고 힘이 되어주고 계신 회장님께 직접 만나뵈어 큰 절드림이 마땅하지만 이렇게나마 문자로써 접하게 된점 사과드리며 


 정말 송구스럽게도 정말 사소한 한 사람의 부탁이며, 조그마한 소망 하나 들어주십사 이렇게 문자 남기게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요새 저의 집으로 침공해온 제 친척동생으로 인하여 헤드셋 하나가 그 운을 다 한바입니다. 


 그래서 이젠 어쩌면 좋을까 하고 두 발을 동동 구르고 있을 차에 그때 회장님께서 주신 제 좌우명인 우주가 떠올랐습니다. 우주라면, 그래 우주유통이라면!


 회장님이 저에게 주신 그 희망과 따듯한 마음이라면 저의 이 조그마한 소망 하나 들어주실것이라 의심치 않았습니다. 


 존경하는 회장님, 만약 저에게 소니 헤드셋인 WH-1000XM2 하나를 선물을 해 주신다면 이 헤드셋을 통해 소리가 들려올때마다 회장님께서 저에게 주신 그 은혜 잊지 않고 또 잊지 않겠습니다. 또한 이 헤드셋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회장님의 말씀이라 생각하며 항상 깊이 회장님을 생각하며 살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회장님 이만 문자를 마치며 우주 유통의 입장에서 듣고 세상을 보는 그런 앱쑬루뜨초이스가 되겠습니다. 


 회장님 건승하십시요!

댓글 1 새로고침
  • woojoocorp 2018-05-02 12:19:32
    존경하는 앱쑬루뜨초이스님 보내주신 편지 잘 받았습니다.

    절절한 사연에 안타까운 마음 금할 길 없으나, 폐사도 영세하기 짝이 없는

    개인사업자 입장인지라 1000XM2 까지는 힘들지만 뭐라도 하나 보내드려

    치하할까 합니다.

    ceo@pane.co.kr 로 인적사항과 주소 발송 바랍니다.

    충성~ 건승하십시요!